2024년 4월 25일 목요일
HomeRACING NEWS한성자동차 2022 슈퍼레이스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

한성자동차 2022 슈퍼레이스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2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한다.

이와 관련해 한성자동차는 4월 14일 AMG 서울에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로모터 (주)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동빈)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성자동차는 2022 슈퍼레이스가 개최되는 서킷 옥외광고, 생중계 가상광고 등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022 슈퍼레이스 3라운드 나이트 레이스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에서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한 커뮤니티 클럽 AMG 플레이그라운드 관련 행사를 열고,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멤버들을 초청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고객과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2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 레이싱 스피릿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주)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는 2년 연속 프리미엄 파트너로 활약하는 한성자동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3년 만에 관중이 입장하는 개막전부터 팬들에게 국내 정상 모터스포츠 축제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23~24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을 개최한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올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