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19일 목요일
HomeMOTORSPORTS NEWS한국 KTR 팀, 2012 슈퍼 GT300 3전 우승

한국 KTR 팀, 2012 슈퍼 GT300 3전 우승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후원하는 ‘한국 KTR 팀(Hankook KTR Team)’이 6월 10일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슈퍼 GT300 3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포르쉐 911 GT3 R(드라이버 마사미 카게야마,토모노부 후지)로 출전한 한국 KTR 팀은 결승 레이스 내내 선두를 유지하며 쾌속질주한 끝에 2위 그룹을 25초 차이로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타이어 회사들이 스페셜 타이어를 공급하는 치열한 브랜드 격전장인 슈퍼 GT에서 세계적인 브랜드의 견제와 압박을 뚫고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는 점에서 돋보이는 결과다.
예선에서도 한국 KTR 팀은 눈에 띄는 성적을 기록했다. 6월 9일에 진행된 첫 번째 공식 예선에서 22대 중 1위에 오르며 최종 예선 순위를 가리는 슈퍼랩(공식 예선 1위~10위까지의 선수들만 최종 예선을 진행하는 방식)에 진출했고, 슈퍼랩에서도 2위 람보르기니 GT3를 제치고 폴포지션을 획득한 것. 이로써 한국 KTR 팀은 말레이시아 경기에서 처음으로 폴포지션을 거머쥐었다. 결승에서도 줄곧 선두를 유지한 한국 KTR 팀은 드라이버 교체를 위한 의무 피트스톱을 제외하면 단 한 번의 추월도 허용하지 않고 폴투윈을 달성했다.
한국 KTR 팀 주전 드라이버 마사미 카게야마는 “세계 정상급 슈퍼 GT에서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우승을 차지해 기쁘다”며 “매년 향상된 기술력의 타이어를 끊임없이 개발해주고 있는 한국타이어와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담당 김세헌 상무는 “세계적인 팀들과 브랜드가 참가해 치열한 각축을 벌인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함으로써 지난 5월 독일 뉘르부르크링 24시 종합 3위 결과에 이어 한국타이어의 종합적인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향후에도 향상된 기술력을 생생하게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인 모터스포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위상을 보다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말레이시아 세팡에서 개최된 3라운드는 슈퍼 GT 인터내셔널 레이스 중 하나로, 2012 시즌 첫 해외 경기이기도 하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열린 말레이시아 경기에는 4만8천명이 관람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2013년 5월 17~19일에는 슈퍼 GT 한국 대회가 예정되어 있다.
TRACKSIDE NEWS,사진/한국타이어, 슈퍼지티코리아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