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HomeOTHER NEWS한국토요타자동차 ‘지구의 날’ 소등 캠페인 실시

한국토요타자동차 ‘지구의 날’ 소등 캠페인 실시

한국토요타자동차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해 전국 56개 렉서스·토요타 딜러 전시장 및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와 함께 소등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해로 53주년이 되는 지구의 날은 기후 변화와 환경 오염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로, 국내에서는 매년 4월 22일 오후 8시부터 잠시 불을 끄는 소등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역시 탄소배출의 심각성을 알리고 탄소중립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임직원, 딜러 관계자와 함께 이번 캠페인에 동참할 계획이다.

전국 렉서스·토요타 딜러 전시장에서는 22일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필수 전력을 제외한 모든 실내외 조명을 소등한다. 커넥트투에서도 소등 행사를 10분간 진행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참여한다.

탄소중립을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커넥트투에서는 22~23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전개하며, 일일 100개 한정 커넥트투 텀블러를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지구를 지키기 위한 행동 한 가지’를 실천하고 렉서스·토요타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환경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콘야마 마나부 사장은 “온실가스를 줄이고 탄소감축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위해 전국 렉서스·토요타 딜러들과 함께 이번 지구의 날 소등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탄소중립을 알리기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