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OTHER NEWS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 출시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 출시

한국토요타자동차가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일반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차에 한해 엔진, 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을 1년 또는 2만㎞(선도래 조건)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가입 대상은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으로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에 따른 1년 또는 2만㎞ 추가 보증기간이 끝난 후에도 매년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을 받는 경우 출고일로부터 최대 10년 또는 20만㎞(선도래 조건)까지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와 토요타 브랜드 일반 보증기간이 각각 4년과 3년(모두 10만㎞ 이내)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매년 정기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경우 보증기간이 2.5~3배 이상으로 늘어난다. 다만,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이라도 스포츠카와 전기차는 케어 프로그램 가입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렉서스·토요타 브랜드의 높은 내구성과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고 라이프 타임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오랜 기간 걱정 없이 렉서스·토요타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렉서스·토요타 브랜드의 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렉서스 라운지’와 ‘요! 토요타’ 앱를 통해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 조건과 규정, 보증 항목 등에 대한 확인과 정기점검, 프로그램 재가입을 지원하는 보증기간 만료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