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국내 차량 관제 서비스 기업 (주)유비퍼스트대원(대표이사 박혜진)과 함께 ‘TBX 멤버십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의 트럭, 버스 전문매장 TBX 멤버십 서비스인 TBX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관제 서비스 ‘유비칸’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마련됐다.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비칸 서비스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 TBX 멤버십 앱에서 유비칸 기업코드를 입력하면 TBX 멤버십 사용 가능 매장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30일까지 TBX 멤버십 앱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한국타이어와 유비퍼스트대원은 지난 4월 MOU 체결 이후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및 유통 방식을 고안해내기 위해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 중이다. TBX 등 한국타이어의 오프라인 서비스 역량과 유비칸 등 유비퍼스트대원의 플랫폼이 수집한 차량 데이터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차량 관리 서비스를 창출해 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유비칸(Ubikhan)은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관제/관리 종합서비스 플랫폼으로 차량의 위치 및 상태, 운행 기록 확인 등의 기본적인 관리를 비롯해 DTG 데이터 자동 제출, 안전운전 습관 모니터링, 블랙박스/DVR/ADAS 제품이 결합된 실시간 영상 서비스 등의 관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한국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