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 목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한국타이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한국타이어가 승용차 타이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최초 인지와, 보조 인지, 비보조 인지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타이어는 최첨단 연구소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론칭했다.

티스테이션도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24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가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