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하하’(HAHA) 팝업스토어 시즌 2 진행

한국타이어 ‘하하’(HAHA) 팝업스토어 시즌 2 진행

한국타이어가 5월 19~25일 서울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지하 1층 팝업존에서 프리미엄 커피/디저트 카페 하프커피와 함께 하하(HAHA) 팝업스토어 시즌 2를 진행한다.

하프커피는 버터크림라떼, 커피, 도넛, 쿠키, 버터바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해 MZ세대로부터 주목받는 브랜드이다. 강남 센트럴시티, 영등포 신세계, 성수, 부산 센텀시티 등 전국에 12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3월 하프커피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의 흥행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 시즌 2를 기획했다. 팝업스토어 명칭 ‘HAHA’는 한국타이어와 하프커피의 영문명 Hankook과 Halff의 동일한 앞 두 글자 ‘HA’에서 따왔다.

한국타이어는 팝업스토어 시즌 2에서도 한국타이어 제품 모양 크로넛 3종과 하프 시그니처 도넛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한국타이어와 하프커피의 브랜드 컬러 주황색과 검은색을 활용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매장 곳곳에 한국타이어 모터 컬처 브랜드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 비주얼 콘텐츠도 배치한다.

한국타이어는 8월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팝업스토어 시즌 3를 진행할 계획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