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 개최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 개최

한국타이어가 2월 22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프로액티브 어워드(Proactive Awards)를 개최했다.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한국타이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해 전 세계 각지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도전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훌륭한 성과를 이룬 조직과 구성원을 선발해 격려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국내 임직원 수상자는 오프라인으로 참석하고 해외 지역 임직원, 가족 등은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리더십(Leadership), 챌린지(Challenge), 퍼포먼스(Performance), 이노베이션(Innovation) 등 4개 부문 10개 팀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조직 발전을 이끈 리더를 선정하는 리더십 부문에서는 안전생산기술본부 대전공장 제조1팀 황금강, 중국본부 가흥공장 기술팀 리우윈량, 구주본부 헝가리공장 제조3팀 페렌츠 마크스타이너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챌린지 부문 베스트 리절트(Best Result) 상은 정련공정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중국본부 중경공장 기술팀 전호남, 베스트 레슨(Best Lesson) 상은 타이어 펑크 시 자가봉합하는 실란트 물질 재료 개발을 진행한 연구개발혁신총괄 소속 노규동에게 돌아갔다.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구주본부 독일법인이 2021년 최고의 성과를 거둔 팀으로 인정받아 수상했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디지털 이노베이션의 성과를 높게 평가 받은 이승규가 수상자로 결정됐다. 이와 함께 현장 이노베이션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중국본부 무실 분임조 가흥공장 제조1팀, 가을 분임조 대전공장 TBR Sub팀이 각각 글로벌 분임조, 코리아 분임조 대표로 뽑혔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