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포뮬러 E 연계 광고 캠페인 공개

0
63

한국타이어가 4월 19일 FIA 포뮬러 E 챔피언십 시즌 9 공식 후원을 연계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한국타이어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하이테크 기술력, 혁신 메시지를 전한다. 아이온과 3세대 경주차 젠3가 등장해 한국타이어의 앞서가는 기술력을 선보인다. 광고는 포뮬러 E 서킷을 배경으로 아이온을 장착한 레이싱카들의 격전으로 시작해 일반도로용 아이온 에보를 장착한 프리미엄 전기차 주행 장면으로 이어진다.

영상은 모터스포츠의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원테이크 방식으로 재현했다. 여기에 극사실주의적 사운드 효과와 레이싱 전용 드론 촬영 기법을 적용했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모터스포츠 팬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 전기차 타이어 시장을 리드하는 한국타이어의 차별화된 성능을 자연스럽게 전할 계획이다.

아이온은 사계절용, 겨울용, 여름용 등 세계 최초 전기차 전용 풀 라인업을 갖춘 타이어 브랜드다. 국제자동차연맹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만든 포뮬러 E 공식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은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적인 핸들링을 구현하며 레이싱 퍼포먼스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