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티스테이션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10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스크린 골프 대회 ‘티스테이션 컵 위드 프렌즈 스크린’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카카오 VX가 서비스하는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의 두 번째 협으로 진행된다. 올해 6월 열린 한국타이어 춘식이 컵에서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의 감각적인 브랜딩 요소들이 긍정적인 반향을 이끌어내며 프렌즈 스크린 역대 최다 71,000여 명이 몰려 글로벌 브랜드 한국(Hankook)의 가치를 입증했다.
경기장 곳곳에 티스테이션 로고와 아이덴티티 컬러를 반영한 스코어카드, 티마커, A보드, 깃발 등을 배치하고, 경기 중간마다 티스테이션 브랜드 광고 영상 등을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소통 접점 확대에 나선다.
대회 기간 중 프렌즈 스크린 한남점에 티스테이션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려면 11월 8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해야 한다.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 모드에서 티스테이션 컵 위드 프렌즈 스크린에 입장해 해비치 남양주 CC를 선택한 후 18홀 플레이를 완주하면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스코어와 관계없이 행운 순위 추첨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1명), 한국타이어 제품 50% 할인권(2명),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슈퍼 셀렉트 뉴포트 2 퍼터(1명), 갤럭시 워치6 골프에디션(3명), 티스테이션 X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4구 세트(100명) 등이다.
10회 이상 참가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카카오 VX 해외여행권(1명)을 증정한다. 7회 이상 참여자(PXG Gen6 아이언, 1명), 5회 이상 참여자(신라호텔 숙박권, 1명)에게도 선물을 준비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타이어 제품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제품 증정권과 할인권은 벤투스, 아이온, 다이나프로, 키너지 등 한국 브랜드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사전 대회 성격의 ‘홀인원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