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아이온 에보 론칭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 아이온 에보 론칭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가 8월 31일까지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티스테이션닷컴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온 에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온 에보와 에보 SUV는 지난 5월 국내에 출시한 고성능 전기차 전용 타이어다. 행사 기간 중 두 제품 4본을 구매한 고객에게 전기차 충전 서비스 채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충전 이용권을 받아 채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이용권 번호를 입력하면 100kWh 용량의 전기차 충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권 등록 기간은 9월 30일까지. 사용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개월이다.

또한 행사 제품 구매 시 콜맨 캠핑 용품도 증정한다. 캠핑 용품 5종 중 1종을 선택해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달되는 구글폼 신청서를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겨울용 제품 아이온 아이셉트 재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이온 아이셉트 3+1 쿠폰을 제공하고, 4본 교체 시 1본은 무상으로 장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6월 7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아이온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 시간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기차 충전권, 콜맨 캠핑 용품, 아이온 아이셉트 3+1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