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금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아이온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공개

한국타이어 아이온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공개

한국타이어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네르(NE_REU) 작가와 함께 제작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SNS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경험하고 소비하는 것이 익숙한 MZ세대에게 한국타이어만의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 네르 작가는 자동차, K-팝, 영화, 매거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렬한 색감과 감성 일러스트레이션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아이온 에보, 아이온 윈터, 아이온 에보 AS를 장착한 차량이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일러스트레이션 3종을 선보인다.

지난 4월,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오픈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론칭 6개월 만에 팔로워 2.8만, 14억뷰를 달성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해부터 카트라이더와의 콜라보레이션, 드롭드롭드롭 캠핑 굿즈 펀딩, 프로스펙스 콜라보레이션 운동화, 폐타이어 재활용 스니커즈와 같은 이색적인 활동을 펼치며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 시스템(SYSTEM), 시스템옴므(SYSTEM HOMME)와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출시했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