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설맞이 티스테이션닷컴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0
22

티스테이션이 1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설맞이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티스테이션닷컴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한은 2월 5일까지.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12월 타이어 마모도 측정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사진 한 장으로 간편하게 마모도를 측정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닷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최대 세 장까지 타이어 사진을 등록해 타이어 마모 상태와 교체 예상 시기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차량 정보를 등록한 회원의 경우 적합한 타이어 상품과 점검 서비스 추천 항목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타이어 2본 이상 구매 후 2월 5일까지 장착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은 승용 및 SUV 타이어 전 상품이다.

한편,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6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acewee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