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마련

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마련



한국타이어의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내년 1월 8일까지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2020년을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선물상자 오픈, 카카오톡 공유, 구매 리뷰 등 세 가지. 각 이벤트에 따라 프리미엄 차량용 키트, 스타벅스 다이어리, 케이크, 모바일 주유권 등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티스테이션닷컴에 로그인 후 ‘따뜻한 겨울맞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선물상자 오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 응모 후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행사 대상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증정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는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응모된다. 공유 누적 횟수 상위 1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초콜릿 케이크가 제공될 예정이며, 페이지 공유 횟수가 늘어날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타이어를 구매한 후 티스테이션닷컴에 매장평 또는 상품 리뷰를 등록하면 구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GS칼텍스-이마트 주유권(1만원)을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제공한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티스테이션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