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일 금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국내 론칭

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국내 론칭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국내 시장에 론칭했다.

라우펜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현재 유럽과 미국 등 세계 80개국에서 연간 7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국내에 에스 핏 AS, 지 핏 AS, 엑스 핏 HT 세 가지 사계절용 삼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한국타이어 대전, 금산 공장에서 생산된다.

에스 핏 AS는 뛰어난 고속주행 핸들링 퍼포먼스와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 정숙성을 갖춘 초고성능 컴포트 타이어다. 지 핏 AS는 사계절 내내 최적의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데일리 컴포트 타이어다. 그리고 엑스 핏 HT는 승차감과 내구성을 겸비한 온로드 SUV용 타이어다.

한편, 라우펜은 유럽축구연맹 유로파 리그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공식 후원하는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