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 월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3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3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1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타이어 부문에서 한국타이어가 13년 연속으로 1위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 및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 기술 확보를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핵심 연구시설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R&D 역량을 강화하고,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46개 카메이커, 320여개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포르쉐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스포츠 로드스터 718 박스터에 OE 공급을 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세계 인기 스포츠 리그 및 구단과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티스테이션을 통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꾸준히 이어가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l 사진 한국타이어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