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와 프로스펙스 콜라보 운동화 런칭

한국타이어와 프로스펙스 콜라보 운동화 런칭


한국타이어와 LS네트웍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협업해 안정성을 강화한 운동화를 1월 28일 출시한다.

한국타이어는 프로스펙스와 함께 안전한 운동화를 만들기 위한 협업에 나섰다. 이번 협업은 타이어와 운동화 모두 지면에 맞닿아 안전한 이동을 위한 역할을 한다는 점에 착안했다. 양사는 협업을 통해 빗길, 눈길 등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성을 갖춘 운동화를 목표로 제작에 돌입했다. 이를 위해 한국타이어는 올웨더 타이어 키너지 4S2 트레드 패턴을 제공하고, 프로스펙스는 이를 밑창에 적용했다.

키너지 4S2는 유럽 겨울용 타이어 필수 인증마크인 3PMSF를 획득하여 한여름 빗길부터 겨울철 눈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기후변화에도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는 올웨더 세그먼트 타이어이다. 트레드 중앙에 넓은 그루브를 배치해 배수성능을 향상하고, 지그재그로 교차하는 형태의 V자형 패턴을 적용해 뛰어난 눈길 주행성능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키너지 4S2의 패턴을 갖고 탄생한 블레이드 HK(Blade HK)와 한국타이어 CI 컬러를 적용한 에어스카이 HK(Airsky HK) 2종으로 출시된다. 한국타이어와 프로스펙스가 협업한 운동화 2종은 총 6,500족(블레이드 HK 6,000족, 에어스카이 HK 500족) 한정수량 제작됐다. 상품은 전국 프로스펙스 오프라인 매장 약 150개점과 온라인 LSN몰, 온라인 패션 편집샵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28일부터 2월 20일까지 티스테이션 TV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운동화를 증정한다. 티스테이션닷컴에서는 2월 한 달 동안 키너지를 온라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운동화를 증정한다.

프로스펙스 자사 쇼핑몰인 LSN몰은 협업 상품 구매 고객에게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 25% 할인쿠폰 1,000매를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