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 목요일
HomeOTHER NEWS한국지엠, 100만 번째 고객과 만나다!

한국지엠, 100만 번째 고객과 만나다!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국내 시장 도입 6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은 9월 5일 오후, 100만 번째 이상범 고객을 부평 본사로 초청해 마케팅 부문 데일 설리번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말리부 전달식을 가졌다.
카젬 사장은 “한국지엠이 쉐보레 국내 도입 이후 단기간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글로벌 브랜드가 제공하는 가치와 제품의 상품성을 믿어 준 고객 덕분”이라며, “뜻 깊은 이정표를 기반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범 씨는 “저와 같은 선택을 한 99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함께 축하할 일”이라며, “매력적인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안전성을 고려해 쉐보레 말리부의 오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100만대 판매와 국내 최대 쇼핑축제 코리아페스타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쉐비 페스타’(Chevy Festa)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기간 생산 제품에는 콤보 할부 조건에 차종별로 최대 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말리부 구입 고객 2천명과 트랙스 고객 1천 명을 대상으로 5% 할인을 통해 각각 최대 165만원 및 127만원의 구입비용 절감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출시 이후 1천대 판매를 돌파하며 국내 고성능 퍼포먼스카 시장에 한 획을 그은 카마로SS는 쉐비 페스타 프로모션으로 4%의 할인 폭을 적용해 최대 203만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임팔라와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6%, 7%, 8%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지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