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RACING NEWS한국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한국컴피티션으로 팀명 변경

한국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한국컴피티션으로 팀명 변경

한국앤컴퍼니㈜가 후원하는 한국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가 한국컴피티션(HANKOOK COMPETITION)으로 팀명을 변경한다.

한국컴피티션은 2009년 창단 이래 15년 동안 국내외 자동차경주에 출전해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상위 슈퍼6000 클래스에서 7회 드라이버즈 챔피언을 배출했고, 2023 24시 유러피언 시리즈에서는 GT4 드라이버 & 팀 챔피언십 타이틀을 차지했다.

한국컴피티션은 이번 팀명 변경을 계기로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확대에 앞장서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국컴피티션은 팀명 변경 후 첫 활동으로 4월 20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4 클래스에 참가한다. 5월에는 2024 뉘르부르크링 24시에 처음 도전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는 모터스포츠 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왔다. 다양한 모터스포츠 마케팅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고, 모터스포츠 활동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고성능 타이어와 일반 타이어 개발에 반영해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앤컴퍼니는 올해 모터스포츠 현장의 생동감 넘치는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브랜디드 다큐멘터리 더 퍼스트(The First) 시즌2 제작, 한국 24시 시리즈 드라이버 육성 프로그램 등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박기현 기자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