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 모터스 ‘차박 인 더 가든 시즌2’ 패키지 선보여

0
15

지프 공식 딜러사 프리마 모터스가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협업해 럭셔리 차박과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차박 인 더 가든 시즌2’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4월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진행한 차박 인 더 가든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시즌2에는 뷔페 레스토랑 조식, 전문 셰프의 숯불 바비큐, 지프 모델이 포함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객실도 패키지 상품으로 들어가 있어 처음 캠핑하는 이들에게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지원하고, 호캉스족에게는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34,000평에 달하는 정원과 유러피언 스타일의 호텔 본관이 눈앞에 펼쳐지는 소나무정원에 자리한 차박존에서는 캠퍼들의 인기 모델 지프 랭글러와 글래디에이터,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등을 만날 수 있다.

시즌2 예약은 메이필드호텔 서울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시즌2 패키지에는 차박존 이용, 호텔 객실 1박(슈페리어룸), 조식 뷔페, 그리고 가든 라이브 바비큐 세트(석식) 등이 포함되어 있다. 지프 라인업과 함께 카즈미의 캠핑 필수템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프리마 모터스는 서울 강서전시장과 경기 일산전시장, 제주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7년, 2019년, 2020년에 최우수딜러로 선정된 바 있다.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스텔란티스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