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HomeRACING NEWS푸마 W 시리즈와 파트너십 연장

푸마 W 시리즈와 파트너십 연장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여성 포뮬러 레이스, W 시리즈와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하고, 푸마 W 시리즈 팀 드라이버 엠마 키밀레이넨을 영입했다.

푸마 모터스포츠는 2021년 여성 드라이버를 위한 맞춤형 레이스웨어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쉬 무브즈 어스’(She Moves Us) 캠페인에 따라 W 시리즈 세 번째 시즌 동안 맞춤형 레이스웨어를 공급할 예정이다.

푸마가 후원하는 엠마 키밀레이넨은 W 시리즈에서 2승, 7회 포디엄을 기록했다. 벨기에 스파-프랑코샹에서 우승한 지난해 키밀레이넨은 시리즈 3위에 들었다.

엠마 키밀레이넨(32, 핀란드)은 “푸마의 W 시리즈 팀에 소속되어 자랑스럽다. 푸마 캠페인은 푸마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보여준다. 프로 드라이버, 그리고 엄마로서 스포츠를 통해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는 소녀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캐서린 본드 뮤어 W 시리즈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와 마찬가지로 푸마 역시 드라이버들이 모터레이싱 최고의 무대에서 각자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W 시리즈에 참가하는 드라이버들은 각자의 사양에 정확하게 맞는 레이스웨어를 착용함으로써 최상의 레이스를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22 W 시리즈는 5월 8일 미국 마이애미 라운드를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영국, 프랑스, 헝가리, 일본, 미국, 멕시코에서 F1 서포트 레이스(8전)로 개최될 예정이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