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HomeRACING NEWS푸마 & F1 공식 라이선싱 파트너 계약 체결

푸마 & F1 공식 라이선싱 파트너 계약 체결

푸마(PUMA)와 F1이 오피셜 서플라이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푸마는 F1 브랜드 의류, 신발 외 기타 액세서리를 생산, 판매할 권리를 갖게 되었다.

푸마는 또한 F1 스태프 의류 공급, 라이프스타일과 모터스포츠 컬렉션이 포함된 팬웨어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 계약에는 2024년부터 F1 팬웨어와 10개 팀 팬웨어에 대한 독점권이 포함된다.

푸마는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성공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다. 80년대 중반부터 F1 드라이버를 위한 방염복, 레이싱 슈즈를 비롯해 성공적인 길을 걸어온 팀들의 의류와 팬웨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개발해온 것이다.

현재 푸마는 메르세데스 F1, 스쿠데리아 페라리, 알파로메오 F1, BMW M 모토스포트, 포르쉐 모토스포트에 레이스 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다.

푸마 CEO 아르네 프로인트는 “푸마는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가장 진정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꼽힌다. 세계 정상급 드라이버와 팀, 팬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F1 회장 스테파노 도메니칼리는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오랫동안 활약한 푸마는 F1에 잘 어울리는 파트너”라고 밝혔다.

한편, 푸마 자회사 스티치드는 F1 그랑프리가 열리는 기간 동안 리테일 매장을 독점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F1 10개 팀 팀웨어, 팬웨어, 스페셜 에디션 컬렉 등 F1 라이선스 제품을 판매한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