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신세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백화점 앱 내 VIP 전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채널인 ‘더 쇼케이스’(THE SHOWCASE)에 처음으로 입점한다.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 백화점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시대를 대변하고 새로운 감각을 제공하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지향하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는 100% 온라인 구매 시스템을 구축한 폴스타는 동일한 가치와 비전을 갖고 있는 신세계백화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이 확장되길 기대하고 있다.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 백화점 공식 앱 내 VIP 전용 공간인 VIP 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앱 내 시승 예약 기능을 통해 VIP 시승 신청이 가능하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에서 폴스타4 주행 성능과 편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쇼케이스 브랜드관을 통해 폴스타4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신세계 VIP 전담 스페셜리스트 배정을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증정, 차량 구매가의 30%를 VIP 매출 실적으로 인정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더 쇼케이스는 일반적인 백화점 VIP 서비스의 틀에서 벗어나 계속해서 높아지는 VIP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만든 플랫폼”라며 “이번 폴스타와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더욱 다양한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를 VIP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스타 스페이스 서울에서 진행한 파트너십 체결식에는 폴스타코리아 함종성 대표와 신세계 백화점 이성환 영업전략담당 상무가 참여해 안전벨트 해제 세리머니를 진행했다. 일반적인 리본 커팅식에서 발생하는 적은 양의 쓰레기마저 줄여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겠다는 폴스타 철학이 담긴 세리머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