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8일 일요일
HomeOTHER NEWS포르텍엔튜닛, 게코 서스펜션 달고 서킷 질주

포르텍엔튜닛, 게코 서스펜션 달고 서킷 질주


포르텍엔튜닛(감독 이우식)이 대만 서스펜션 전문 브랜드 게코(GECKO)의 후원으로 국내 레이스에 출전한다. 게코 쇼크업소버를 장착한 경주차가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게코는 BMW, 벤츠 등 독일 자동차 전문 튜닝 서스펜션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아시아 지역 모터스포츠 대회에 다양한 후원을 하고 있다.
게코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국내에 게코 서스펜션의 우수성을 알리고, 향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게코 서스펜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르텍엔튜닛(FORTEC & TUNIT)은 2005년 창단해 각종 아마추어 레이싱 대회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하는 등 실력을 갖춘 튜닛 레이싱팀(TUNIT RACING TEAM)에 뿌리를 두고 있다. 2016년 팀 재정비와 함께 포르텍 엔진 오일사와 협력, 팀명을 ‘포르텍엔튜닛’으로 변경했다.
2016 시즌에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과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에 참가해 경주차 및 경주차 튜닝에 필요한 파츠 개발을 진행한 바 있다.
포르텍엔튜닛은 이우식 감독을 중심으로 김동우 팀장과 김영곤, 김진현 두 명의 치프 미캐닉 아래 김동수와 존 마르곤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드라이버는 소순익(벨로스터 터보)과 김재정(K3 쿱), 그리고 감독을 겸하고 있는 이우식 등 3명이다.
2017 시즌에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ASA GT3 클래스에 2대,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GT 클래스에도 3대가 참가한다.
포르텍엔튜닛 이우식 감독은 “슈퍼레이스 출전을 통해 다양한 차종과 선수 영입을 계획하고 있다”며 “게코 브랜드의 후원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에서 제품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선수들에게 양질의 게코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ACEWEEK NEWS, 사진/포르텍엔튜닛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