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코리아, 캐딜락 CT4 퍼포먼스 파트너로 참여

0
16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합류하는 캐딜락 CT4 클래스가 새로운 파트너를 만난다. 자동차용품 전문업체 (주)팩트코리아가 (주)슈퍼레이스와 협약을 맺고 캐딜락 CT4 퍼포먼스 파트너로 참여하게 된 것이다.
(주)팩트코리아는 3월 12일 협약식을 열고 캐딜락 CT4 레이싱카 제작은 물론 한 시즌 내내 문제없이 레이스를 치를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팩트코리아는 레이스에 참가하는 차량들이 안전하게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관련 부품을 장착하는 과정을 담당한다. 휠, 타이어, 브레이크 파츠와 안전용품, 데이터 로거 등 레이스를 위해 필요한 튜닝을 비롯해 외관 손상을 방지해줄 PPF(Paint Protection Film)와 전면유리 강화 필름 부착(윈드실드) 등을 지원한다.
레이싱카다운 외관을 지닐 수 있도록 랩핑 작업도 수행한다. 랩핑과 전면유리 강화 필름 부착 등을 지원한다. 대회 도중에는 타이어와 소모부품 교환 등의 경정비 서비스, 데이터 로거 분석 등의 기술지원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자동차용품 전문 유통사이자 수입 자동차 외관관리 업무를 담당해온 팩트코리아는 2007년부터 다져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특히 차량 도장면을 보호하는 랩핑 기술과 PPF 시공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국비지원 교육훈련 학원인 팩트디자인 자동차 아카데미를 운영할 정도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팩트코리아는 자동차사업 분야에서 발휘한 성실함을 바탕으로 (주)테오트리 뷰티아카데미, 테오트리 피부과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캐딜락 CT4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주)슈퍼레이스는 레이스에 도전하는 선착순 10명에게 각각 1000만원 상당의 튜닝비용을 지원한다.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CT4 원메이크 레이스는 5월 16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다. 시즌 개막을 앞두고 슈퍼레이스 홈페이지(www.super-race.com)에서 캐딜락 CT4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캐딜락은 CT4 차량 구매를 돕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