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Escorts sunderland escorts www.asyabahis.org www.dumanbet.live www.pinbahiscasino.com sekabet.net www.olabahisgir.com maltcasino.net faffbet-giris.com www.asyabahisgo1.com www.dumanbetyenigiris.com www.pinbahisgo1.com sekabet-giris2.com www.olabahisgo.com www.maltcasino-giris.com www.faffbet.net betforward1.org betforward.mobi 1xbet-adres.com 1xbet4iran.com romabet1.com www.yasbet2.net 1xirani.com www.romabet.top 3btforward1.com 1xbet https://1xbet-farsi4.com سایت شرط بندی معتبر betforward
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HomeOTHER NEWS토요타, 판매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토요타, 판매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자동차리서치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토요타가 1위, 렉서스가 2위를 차지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자동차 소비자 10만여명을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도 자동차 보유자, 2년 이내 차량 구입의향자 95,389명을 대상으로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AS 만족도(CSI)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판매 서비스 만족도는 신차 구입 1년 이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시장, 영업사원, 판매과정, 판매 후 고객관리 등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다. 토요타 브랜드는 이 항목에서 843점을 받아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렉서스 브랜드 역시 810점을 받아 3년째 2위를 기록했다.

AS 만족도는 최근 1년간 공식 서비스 센터를 이용한 소비자의 애프터서비스 이용에 대한 평가로 토요타 브랜드(851점)는 2위를, 렉서스 브랜드(849점)는 3위를 차지하는 등 전체 브랜드 평균(804점)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