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 금요일
HomeOTHER NEWS콘티넨탈 코리아 그린부스터 발대식 개최

콘티넨탈 코리아 그린부스터 발대식 개최

콘티넨탈 코리아가 기업의 사회적 가치실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그린부스터(Green Booster)를 출범시겼다. 그린부스터는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을 위한 생활 속 실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6월 1일 경기도 용인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콘티넨탈 코리아 스포츠데이 행사에서 마틴 큐퍼스 콘티넨탈 코리아 사장을 비롯해 3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선발된 20명의 그린부스터가 발대식을 가졌다.

콘티넨탈 코리아 임직원 중 자발적인 신청을 통해 구성된 그린부스터는 발대식을 기점으로 콘티넨탈 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사회적 가치실현 프로그램 서포터즈로 활동할 예정이다. 첫 번째 활동으로 콘티넨탈 코리아는 세계 환경의 날 주간을 맞아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한다. 콘티넨탈 코리아 그린부스터는 6월 11일까지 자발적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민아 콘티넨탈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및 ESG 부문장은 “이번 그린부스터 발대식과 플로깅을 시작으로 사내외 일상 속에서 임직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지속가능한 재료, 재활용 또는 업사이클 소재 확대 등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측면에서도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