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8일 일요일
HomeMOTORSPORTS NEWS코리아 GP 어플리케이션 출시

코리아 GP 어플리케이션 출시


F1 조직위원회가 코리아 그랑프리 및 KIC 홍보를 위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이를 통해 올해 10월에 개최되는 코리아 그랑프리는 물론 KIC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레이스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트폰 전용 어플 개발 배경에 대해 조직위 관계자는 “그동안 F1 서킷을 찾는 관람객들이 지정 관람석이나 주차장 등을 찾아가는데 일부 어려움이 있었다”면서 이 같은 불편을 충분히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F1 조직위가 개발해 선보인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전국 어디서나 사용자의 위치에서 KIC까지의 도로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한 증강현실 등을 통해 스탠드와 주요 시설물에 대한 방향과 거리정보를 보면서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되었다. 공식 홈페이지에 나오는 음식점이나 숙박정보 등도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알리미 서비스를 통하면 KIC에서 개최되는 각종 자동차경주나 이벤트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이밖에 F1 그랑프리 사진, 동영상 등은 갤러리를 통해서 볼 수 있다.
F1 조직위 서이남 공보팀장은 “현재 3천만명에 육박하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F1 코리아 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트위터나 동호회 등 SNS를 활용한 마케팅이 크게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어플은 F1 코리아 그랑프리 주관통신사업자로서 참여해온 KT 전남법인사업단이 F1 활성화 및 관람객 편의제공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자체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기획에서 어플리케이션 완성단계까지 직접 진행했다. 다운로드 방법은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구별 없이 어플 스토어에서 F1 코리아를 검색하거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F1 홍보물에 있는 QR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는 10월 12~14일까지 KIC에서 열리며, 티켓은 옥션이나 공식 홈페이지(www.koreangp.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RACKSIDE NEWS,사진/스포츠플러스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