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HomeRACING NEWS캐딜락 CT4 3라운드에서 박현준 첫 우승

캐딜락 CT4 3라운드에서 박현준 첫 우승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서포트 레이스, 캐딜락 CT4 3라운드가 6월 11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렸다.

대회 개최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한 캐딜락 CT4 클래스는 퍼포먼스 세단 CT4를 구매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랩타임으로 순위를 결정짓는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캐딜락 CT4 3라운드 결승은 인제 스피디움을 찾은 9천여(공식 집계 9,021명) 관중 앞에서 펼쳐졌다. 12명이 출전한 3라운드 결승에서도 짜릿한 순위 경쟁이 벌어졌다.

이번 3라운드에서는 특히 이변이 속출했다. 1, 2라운드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문수가 1초 가산 핸디캡타임을 적용한 결과 5위에 머물렀고, 개막전 2위 유재형도 9위로 밀려났다.



3라운드 우승컵은 1분 58.761초 랩타임을 작성한 박현준이 가져갔다. 첫 우승을 기록한 박현준은 “상상만 했던 첫 우승을 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순위에 대한 욕심보다 자신감과 집중력을 유지하면서 좋은 경기를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캐딜락은 3라운드 관람객을 대상으로 CT5-V 블랙윙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캐딜락은 국내 레이싱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대중을 위한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가고 있다. 70년 레이싱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딜락을 더욱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캐딜락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