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OTHER NEWS캐딜락 ‘해피 뉴 캐딜락’ 이벤트 펼친다

캐딜락 ‘해피 뉴 캐딜락’ 이벤트 펼친다


캐딜락이 전국 전시장,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캐딜락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후 처음 맞는 2022년을 기념해 전시장 및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를 기획했다.

지난해 캐딜락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와 엔트리급 SUV XT4를 출시하며 XT4, XT5, XT6, 에스컬레이드로 이어지는 SUV 라인업과 CT4, CT5의 세단 라인업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0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과 홈페이지 방문 고객, 그리고 출고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시장 방문 고객 이벤트로는 캐딜락 브랜드 관련 OX 퀴즈가 준비된다. 정답을 맞히면 랜덤박스 추첨권을 증정한다. 특별하게 제작된 겨울모자, 퍼즐 등 다양한 캐딜락 굿즈가 선물로 마련되어 있다.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OX 퀴즈 참여자 및 온라인 견적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캐딜락 다이어리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호랑이 모양 석고 방향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측은 “2022년은 캐딜락이 완성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첫 해로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해는 더욱 새로워진 캐딜락의 매력을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말했다.

캐딜락코리아는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후 캐딜락의 다양한 모델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서 10개의 전시장, 1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캐딜락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