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OTHER NEWS‘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5월 31일까지 운영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5월 31일까지 운영

캐딜락이 여름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예방 차원의 무상점검을 비롯해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캐딜락은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냉각수 등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캐딜락 부품 20% 할인(생활 액세서리 및 일부 부품 제외) 등을 제공한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080-800-1228),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은 1902년 브랜드 설립 이후 121년 동안 혁신적인 기술력과 독보적인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캐딜락은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후 다양한 모델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10개 전시장, 그리고 16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고객 서비스를 펼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