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여름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예방 차원의 무상점검을 비롯해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캐딜락은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냉각수 등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캐딜락 부품 20% 할인(생활 액세서리 및 일부 부품 제외) 등을 제공한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080-800-1228),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은 1902년 브랜드 설립 이후 121년 동안 혁신적인 기술력과 독보적인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캐딜락은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후 다양한 모델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10개 전시장, 그리고 16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고객 서비스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