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코리아가 오너 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여행을 지켜줄 수 있는 예방적 차원의 무상점검과 공인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캐딜락은 에어컨 시스템,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등 8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비롯해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등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캐딜락 공인부품 20% 할인(액세서리, 비공인 부품 제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7개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서비스 대상은 캐딜락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모델이다.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080-800-1200),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