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Cadillac)이 복합 문화체험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CT6 터보 론칭 기념 파티에 이어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에트로(ETRO)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캐딜락은 9월 16일 CT6 터보에 높은 관심을 보인 고객들을 초청해 파티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명 DJ의 공연과 함께 떠오르는 래퍼 SIK-K, 밴드 SOUTHCLUB, 힙합 뮤지션 지누션의 특별 공연이 진행됐다.
또한, 17일에는 명품 패션 브랜드 에트로가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빛냈다. CT6 터보 출시 행사에서 패션쇼를 선보인 에트로는 이날 F/W 신상품을 더 자세히 소개하고, 맞춤형 스타일링 강연을 열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에트로의 스타일이 캐딜락의 가치와 부합해 기획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연사로 나서 체형과 스타일, 계절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고,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소개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사장은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캐딜락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트렌디한 스타일과 젊은 감각을 추구하는 캐딜락은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컨텐츠로 문화, 예술, 패션 분야를 아우르는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트로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는 9월 23일,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번 더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dillackorea/), 혹은 캐딜락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RACEWEEK NEWS, 사진/지엠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