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HomeOTHER NEWS‘지프 파이낸셜 서비스’ 공식 출범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 공식 출범

지프가 KB캐피탈과 금융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지프 전용 금융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Jeep® Financial Services Korea)를 공식 출범시켰다.


지난 80년간 지프는 최고의 성능과 장인 정신, 4륜 구동 기술력을 갖춘 독보적인 SUV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일상에서의 모험 정신을 확대하고, 다양한 고객층이 보다 쉽게 지프를 접할 수 있도록 자동차 부문에서 풍부한 노하우를 자랑하는 KB 캐피탈과 전략적으로 제휴, 브랜드 강화와 더불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에 지프 파이낸셜 출범과 브랜드 8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지프 라인업 주요 모델인 레니게이드,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납금 10%에 최대 8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운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레니게이드(론지튜드 2.4 FWD 기준)를 구매할 경우 선납금 10%(361만원)에 월 납입금 40만8천원에 지프 오너가 될 수 있다. 중형 SUV 체로키(리미티드 2.4 FWD 기준)와 대형 SUV 그랜드 체로키(리미티드 3.6 기준) 역시 선납금 10%(464만원/ 629만원)에 월 납입금 각각 52만4천원, 7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하이패스 세트, 재구매 3%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지프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한 전용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최고의 자동차 금융 파트너와 함께 많은 분들이 지프 웨이브 커뮤니티에 동참하고, 지프의 정신을 느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