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랭글러 나초 에디션이 국내에 출시된다. 나초 에디션의 나초(Nacho) 색상은 기존 펑큰 오렌지와 같은 진한 원색의 주황색과 헬라옐라와 같은 진한 원색의 노란색을 섞은 듯한 특색 있는 컬러로 눈길을 끈다.
나초 색상은 이스터 지프 사파리 2018에서 처음으로 나초 지프(Nacho Jeep)라는 컨셉트카로 공개되었다. 풍미 가득한 체다 치즈가 듬뿍 담긴 스낵이 연상되는 나초 에디션은 오직 2021년식 랭글러 루비콘 파워톱으로만 만날 수 있으며, 국내에는 30대 한정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나초 에디션은 랭글러 루비콘 파워톱 트림을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독보적인 온/오프로드 주행성능과 오픈-에어링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 2.0리터 터보차저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가 얹혀 있고, 최대 272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등 거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프의 베스트 셀링 모델 랭글러에 특별한 외장 색상을 입힌 나초 에디션은 개성있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하는 지프 고객들을 위한 한정 모델이다. 앞으로도 특별함이 강조된 희소성 있는 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