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17일 화요일
HomeOTHER NEWS제네시스,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제네시스 트랙 택시 노르트슐라이페’ 론칭

제네시스,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제네시스 트랙 택시 노르트슐라이페’ 론칭

제네시스 브랜드가 6월 21일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제네시스 트랙 택시 노르트슐라이페’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트랙 택시 노르트슐라이페는 1대당 최대 3명이 탑승할 수 있다. 승객은 20.8km에 달하는 뉘르부르크링 트랙을 8~10분에 고속주행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제네시스 트랙 택시 노르트슐라이페는 제네시스가 고성능 영역으로의 확장 의지를 담아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처음 공개한 마그마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제네시스는 G70 3.3T를 서킷 주행에 적합하도록 튜닝했다. 미쉐린의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파이롯 스포트 4S)를 장착해 트랙 택시로 운영한다. G70 3.3T 트랙 택시는 최고출력 370마력, 최대토크는 510Nm을 발휘하고, 최고시속은 270km이다.

혹독한 코스로 녹색 지옥이라 불리는 뉘르부르크링은 독일 라인란트팔츠주 뉘르부르크 지역에 위치한 서킷이다. 북쪽 20.8km 노르트슐라이페와 남쪽 5.1km의 GP-슈트레케로 나뉜다.

제네시스 트랙 택시가 운영되는 노르트슐라이페는 좁은 도로 폭과 73개 코너, 300m에 달하는 고저차 등 가혹하고 스릴 넘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제네시스는 프로그램 론칭에 앞서 6월 18일 뉘르부르크링에서 현대차그룹 글로벌디자인본부 최고디자인책임자(CDO) 겸 최고크리에이티브책임자(CCO)인 루크 동커볼케 사장과 제네시스 브랜드 파트너 재키 익스가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이벤트를 개최했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