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요일
HomeRACING NEWS인제 스피디움에서 슈퍼레이스 2차 오피셜 테스트

인제 스피디움에서 슈퍼레이스 2차 오피셜 테스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로모터 (주)슈퍼레이스가 6월 4일(화) 인제 스피디움에서 공식연습을 실시한다.
이번 공식연습은 4월 9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 이어 두 번째로,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김종겸, 야나기다 마사타카, 조항우),볼가스 레이싱(김재현), ENM 모터스포츠(오일기, 정연일), 엑스타 레이싱(이데 유지, 정의철), 준피티드 레이싱(박정준), CJ로지스틱스 레이싱(황진우,이정우)등 9개 팀 드라이버 15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2차 공식 연습주행에 참가하는 팀들은 특히 타이어 테스트에 주력할 전망이다. 올해 한국타이어는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서한GP, ENM 모터스포츠, 볼가스 레이싱, 준피티드 레이싱, 제일제당 레이싱, 팀106 등 7개 팀이 선택했다. 엑스타 레이싱, CJ로지스틱스 레이싱, 팀 훅스 모터스포츠는 금호타이어 파트너 팀이다.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치른 1, 2라운드 예선과 결승 결과 전반적으로 한국타이어를 선택한 팀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1라운드 포디엄 드라이버는 김중군, 김재현, 야나기다 마사타카였고, 2라운드에서는 김종겸, 야나기다 마사타카, 장현진이 1~3위를 기록했다. 금호타이어를 장착한 팀 선수들 중에서는 엑스타 레이싱 이데 유지(1라운드 결승 4위)의 성적이 가장 좋았다.
시리즈 9라운드 중 2라운드를 마친 현재 서한GP,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 ENM 모터스포츠, 볼가스 레이싱이 팀 챔피언십 1~4위. 드라이버즈 챔피언십 1~6위 선수들 역시 한국타이어 팀 김종겸, 야나기다 마사타카, 김중군, 김재현, 정연일, 장현진이고, 이데 유지는 7위에 랭크되어 있다.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는 6월 15~16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된다. 한편, 3차 공식연습은 나이트 레이스가 끝난 뒤 7월 16일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으로 계획되어 있다.
박기현 기자(allen@trackside.co.kr), 사진/정인성 기자(nsdolti@gmail.com)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