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0일 금요일
HomeMOTORSPORTS NEWS인제오토피아 레이싱팀, 2013 드라이버 라인업 발표

인제오토피아 레이싱팀, 2013 드라이버 라인업 발표


인제오토피아 레이싱팀이 4월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주)인제오토피아 패독클럽에서 2013 시즌 출정식을 열고 드라이버 라인업을 발표했다.
올해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인제오토피아 레이싱팀 소속 드라이버는 5명.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에는 지난해와 같이 김동은과 아오키 타카유키가 참가하고, 넥센N9000 클래스에서는 김창렬, 신동욱, 정동하 등 연예인 드라이버가아반떼 경주차를 타게 된다.
출정식에서 인제오토피아 레이싱팀 김정수 감독은 “3년 연속 스폰서십을 이어온 인제오토피아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올 시즌에는 국내 모터스포츠에 대한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연예인 드라이버를 양성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주)인제오토피아 정필묵 대표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인제오토피아 레이싱팀이 올해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 스타 마케팅 도입 등 이색적인 컨텐츠로 대중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모터스포츠 문화를 정립하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올해 처음 슈퍼레이스 루키 클래스인 넥센N9000에 도전하는 김창렬은 “좋은 기회를 통해 레이싱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후원사 인제오토피아에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구피로 활동한 신동욱은 “인제오토피아 레이싱팀에서 선수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다. 팀의 연고지인 인제군의 오토테마파크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꼭 달려보고 싶은 서킷이어서 기대가 크다”고 말했고, 부활 정동하는 “최선을 다해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더 높은 클래스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올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슈퍼 포뮬러 한국 대회에 참가하는 김동은도 선전을 다짐했다. “지난해에는 예상 밖 리타이어가 많아 고전했지만, 올 시즌에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책임감을 갖고 매 라운드마다 최선을 다하겠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은 5월 5일, 슈퍼 포뮬러 한국 대회는 8월 24~25일로 예정되어 있다.
박기현(allen@trackside.co.kr), 사진/인제오토피아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