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이 ‘더 랠리스트’ 참가자들의 훈련방법을 체험할 수 있는 ‘SBS스포츠 더 랠리스트 윈터 캠프’를 내년 1월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스포츠가 주최하고 인제스피디움이 주관하는 이번 캠프는 ‘더 랠리스트’ 참가자가 인스트럭터로 참여해 방송 프로그램에서 직접 수행한 미션을 체계적이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운전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6년 1월부터 3월까지 6회로 예정된 ‘더 랠리스트 윈터 캠프’는 1박 2일(토~일) 기본과정과 2박 3일(토~월) 심화과정 등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기본과정은 이론과 초급 짐카나, 긴급회피 등 기초적인 운전기술 교육으로 진행된다. 심화과정에는 i30 랠리카 택시, 자동차 제어, 중급 짐카나 등 보다 숙련된 운전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더 랠리스트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시즌2 예비 참가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더 랠리스트 윈터 캠프를 통해 자동차와 관련한 가장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윈터 캠프 참가비는 기본과정 60만원, 심화과정은 90만원(숙박, 식비 포함)이다. 참가자는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를 50% 할인된 금액에 발급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에 대한 정보는 인제스피디움 홈페이지(www.speedium.co.kr)나 ‘더 랠리스트 윈터 캠프’ 안내센터(02-521-8652)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인제스피디움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