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HomeOTHER NEWS엑스타 레이싱 김진표 감독,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강연

엑스타 레이싱 김진표 감독,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강연


캐딜락(Cadillac)이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세 번째 고객 행사로 가수 겸 엑스타 레이싱 김진표 감독을 초청해 모터스포츠 강연회를 열었다.
고객 초청 스타일링 클래스, 인문학 강연에 이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수준 높은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해야 하는 모터스포츠의 이해도를 높임으로써 고객들이 캐딜락 핵심 가치인 ‘대담한 도전’(Dare Greatly) 정신을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강연회에 참석한 200여명의 고객들은 세계 주요 모터스포츠 대회와 역사, 국내 모터스포츠 의미와 가치에 대해 소개하는 김진표 감독의 열정적인 강연에 뜨거운 성원을 보냈다.
캐딜락은 지난해부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캐딜락 6000’ 클래스에 퍼포먼스 모델 ATS-V의 보디를 후원하고 있다. 올해에는 네이밍 스폰서까지 영역을 확대해 모터스포츠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최고의 성과를 위해 끊임없이 전진하는 모터스포츠는 캐딜락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대담한 도전’을 가장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컨텐츠”라며 “캐딜락의 향상된 퍼포먼스와 진화하는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알아갈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 플래그십 모델 전시공간뿐만 아니라 캐딜락 화보를 감상할 수 있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존, 캐딜락 모든 차를 체험하는 VR 체험 존,오픈 라운지 & 프리미엄 카페(STUMP TOWN) 등을 갖추고 있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10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지엠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