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OTHER NEWS애스턴마틴 DBX707 브랜드 영상 공개

애스턴마틴 DBX707 브랜드 영상 공개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현존하는 가장 빠르고, 강력한 707마력 럭셔리 SUV DBX707이 영국 지성파 여배우 펠리시티 존스와 함께 제작한 감성적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국 다트무어 국립공원에서 촬영한 이 영상은 애스턴마틴 레이싱 그린 DBX707이 지평선을 가르며 포효하듯 달려오는 상황에서 펠리시티 존스가 ‘Power- 힘과 권력’에 대해 인상적인 독백을 진행하는 풍경을 담았다. 아카데미상 후보에도 오른 바 있는 옥스퍼드대학 와덤 칼리지 출신 여배우 펠리시티 존스는 영상에서 무엇인가를 시작할 수 있게 하는 힘, 변화하게 하는 힘, 멈출 수 있게 하는 힘 등에 대해 비유적이고도 은유적인, 그러면서도 지극히 개인적이고 강렬한 사회적인 메시지를 던진다.

애스턴마틴 글로벌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레나토 비시가니는 “이번 영상을 통해 애스턴마틴 DBX707의 압도적인 속도, 최고출력, 최대토크, 제로백을 감성적이면서도 강력하고 창의적이며 파괴적인 기법으로 보여주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https://youtu.be/Q_dvDIJh89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달부터 국내 고객들에게 인도를 시작한 DBX707은 최고속도 310km/h, 최고출력 707마력, 최대토크 900Nm, 0→100km/h 3.3초의 강력한 성능으로, 궁극의 럭셔리 SUV를 구현했다.

애스턴마틴 DBX707은 가장 빠르고, 강력하며, 최강의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DBX707은 애스턴마틴 고유의 스포츠 드라이빙 성능을 유지하면 자동차가 발휘할 수 있는 모든 영역의 성능을 높이고 운전의 즐거움을 강화한 럭셔리 SUV다.

DBX707은 4.0리터 트윈 터보 V8 엔진에 볼 베어링 터보차저와 맞춤형 엔진 캘리브레이션을 채택해 향상된 출력과 토크를 뿜어낸다. 기어 변경 속도가 더 빠르고 즉각적으로 응답하는 9단 습식 클러치 자동변속기는 드라이버의 차체제어 능력 및 반응성을 개선해 더 큰 드라이빙 일체감을 제공한다. 전자식 리어 디퍼렌셜은 900Nm으로 높아진 최대토크를 컨트롤한다.

9단 자동변속기가 제공하는 효율성과 정교함은 유지하면서 저단에서 가속력과 기어 내 응답성을 최적화해 스포츠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자동으로 작동하는 토크 분배는 전자식 리어 디퍼렌셜의 세밀한 보정을 통해 민첩한 코너링과 다이내믹한 성능을 보장한다. 최신 기술을 적용한 DBX707에 최적화된 섀시 및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통합되어 빼어난 핸들링 균형성은 물론 트랙션 컨트롤과 민첩한 주행 능력을 발휘한다. 전자식 능동형 롤 컨트롤 시스템도 탑재했다. 값은 3억1,700만원부터.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