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HomeOTHER NEWS알파 로메오 토날레 벨로체,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 채택

알파 로메오 토날레 벨로체,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 채택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알칸타라가 알파 로메오 토날레 벨로체 트림 모델에 알칸타라 소재가 채택됐다고 밝혔다.

알파 로메오 토날레 벨로체 시트 제작과정에는 최적의 커스터마이징 전문성을 갖춘 알칸타라 복합 제조 부서가 참여해 장인정신과 최신 소재 기술을 제공하여 조립 가능한 완제품을 선보였다. 이 과정에서 레이저, 라미네이션, 그리고 재단가공을 거친 여덟 개의 원단으로 구성된 토날레 벨로체 키트가 제작됐다.

알파 로메오 토날레 벨로체는 레드 컬러의 시트 안감 위로 레이저 천공이 그라데이션으로 처리된 블랙 컬러의 알칸타라 소재를 덧씌워 기술적 효과와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수평으로 전개되는 시트의 천공 패턴은 측면으로 갈수록 작아지며, 시트 전반의 블랙 톤온톤 스티칭과 함께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대시보드 전면부에도 레드 스티칭이 더해진 블랙 알칸타라가 사용되어 차량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감각을 강화했다.

1990년대부터 지속된 알칸타라와 알파 로메오의 협업은 장인정신, 고급스러움, 스포티함, 그리고 ‘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가치를 기반으로 계속되고 있다. 알칸타라와 알파 로메오는 이탈리아의 명품 퀄리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알칸타라의 모든 소재는 이탈리아의 중심부 네라 몬토로 현지에서 생산, 수출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