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목요일
HomeOTHER NEWS‘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아우디가 5월 28~6월 6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e-트론, e-트론 스포트백, e-트론 GT, RS e-트론 GT와 같은 전기차, R8, RS Q8 등 아우디 스포트를 대표하는 고성능 모델과 함께 한다. 특히 e-트론 GT와 RS e-트론 GT는 국내 공식 출시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는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 코스와 레이싱 서킷에서 아우디 전기차 및 고성능 모델의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레이싱 드라이버와 함께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랩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다.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 R8 LMS 레이싱카와 RS e-트론 GT를 시승할 수 있는 스페셜 핫랩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1박 2일 프로그램, 또는 오후 세션 참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1박 2일 프로그램 참가비는 30만원, 오후 세션 참가비는 20만원이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신청방법은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페이지(https://www.audi.co.kr/kr/web/ko/experience/drivingexperience.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 25세 이상, 운전 경력 1년 이상의 운전 면허증 소지자여야 한다.

service@trackside.co.kr l 사진 아우디 코리아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