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HomeRACING NEWS쏠라이트 인디고 박준의․박준성 KARA 프라이즈 기빙 2022에서 수상

쏠라이트 인디고 박준의․박준성 KARA 프라이즈 기빙 2022에서 수상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가 12월 15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KARA 프라이즈 기빙 2022를 개최했다. 국내 모터스포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KARA 공인 대회 시상과 함께 올해의 드라이버, 올해의 레이싱팀, 올해의 오피셜 등 올 시즌 대한민국 모터스포츠를 빚낸 주인공들을 선정했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박준의와 박준성은 각각 2022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 컵 프로 클래스 부문 1, 2위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교셩 박준의는 2022년 신설된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 컵 프로 클래스에서 종합 포인트 143점을 기록하며 데뷔 1년 만에 최연소 시즌 종합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박준성도 종합 포인트 129점으로 시리즈 2위를 기록했다.

박준의는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후원사,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팀원, 그리고 현대 N 페스티벌 측에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으로, 올해 창단 25주년을 맞이했다. 지주사 현대성우홀딩스, 알로이휠과 주물 제품 제조사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연축전지 전문기업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사업 및 신소재 개발사 현대성우신소재가 현대성우그룹에 속해 있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