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목요일
HomeRACING NEWS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2023 TCR 이탈리아 출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2023 TCR 이탈리아 출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2023 TCR 이탈리아에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3월 9일 현대자동차,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글로벌 모터스포츠에 참가할 한국 주니어 드라이버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드라이버 라인업은 2022년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 컵 시리즈 1, 2위 박준의와 박준성이다. 인디고 주니어 프로그램을 통해 발탁된 박준의는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 컵 데뷔 해에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다. 올해는 소속팀, 그리고 현대자동차 주니어 드라이버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아 TCR 이탈리아에 풀 시즌에 출전한다.

2021 현대 N 페스티벌 벨로스터 N 컵 마스터즈 챔피언 박준성도 해외 무대에 도전장을 던진다. 박준성은 현대자동차 주니어 프로그램의 후원을 받고 뉘르부르크링 24시에 출전하며, 쏠라이트 인디고가 2023 TCR 이탈리아 출전을 지원한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올해도 주니어 선수 육성 프로그램을 지속할 예정이다. 인디고 레이싱은 2022 현대 N 페스티벌 아반떼 N라인 컵 2위 강승영을 아반떼 N 컵 아마추어 클래스에 내보낼 계획이다.

박기현 기자 gokh3@naver.com ㅣ 사진 정인성 기자 nsdolti@gmail.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