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 일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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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속과 개성 강화한 2018년형 쉐보레 스파크 출시


쉐보레가 하반기 내수시장 판매실적 개선을 주도할 2018년형 스파크를 판매한다. 새 모델은 컬러를 주제로 상품 캐릭터를 강화한 동시에 주력 판매 모델의 기본 사양을 보완하고 컨비니언스 패키지와 버튼 타입 스마트키 등 인기 선택 사양의 가격을 인하한 것이 특징이다.
균형미와 강렬한 전면부 인상으로 새로운 글로벌 쉐보레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선보인 바 있는 스파크는 개성이 뚜렷한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을 9가지 색상에 코랄 핑크를 추가했다.
산뜻한 산호색 코랄 핑크는 스파크의 타깃 고객층인 2030 여성들의 선호를 반영한 것. 이전 세대 스파크에 적용된 ‘모나코 핑크’는 내수 시장에서 스파크 판매의 23%를 차지하며 높은 고객 선호를 입증한 바 있다.
스파크 퍼펙트 블랙 에디션에는 황금색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을 대체하는 블랙 보타이 엠블럼을 적용해 한층 매력을 더했다.
2018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는 소비자 선호가 집중된 LT 플러스 트림의 기본 가격을 인하하고, 내외관에 크롬 디자인 요소를 기본으로 도입했다.
기존 58만원 상당의 스마트 크롬 패키지에 포함되던 내외부 크롬 도어 핸들은 LT 플러스 기본장비로 채택됐으며, 톨게이트 자동결재 시스템(ETCS), 열선 스티어링 휠, 전자동 에어컨이 포함된 컨비니언스 패키지는 기존 51만원에서 45만원으로 내렸다.
LTZ 트림의 버튼타입 스마트키와 LT 트림에 적용되는 스마트 크롬패키지는 각각 15만원과 23만원씩 가격을 낮춰 고객 부담을 줄였다.
2018년형 쉐보레 스파크의 가격은 999~1,559만원이다. 쉐보레는 코랄 핑크 스파크를 선택한 고객에게 14만원 상당의 쌤소나이트 핑크 캐리어를 출고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지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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