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1일 토요일
HomeMOTORSPORTS NEWS승승장구 세바스찬 베텔, 시즌 12승 도전

승승장구 세바스찬 베텔, 시즌 12승 도전


이번 주 일요일, 야스 마리나 서킷에서 열리는 아부다비 그랑프리에서 2011 F1 정상에 오른 세바스찬 베텔이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창설전으로 개최된 인도 그랑프리에서 올해 11번째 승리를 거둔 베텔은 3년 연속 아부다비 우승을 노리고 있다.
세바스찬 베텔의 월드 챔피언이 예상보다 일찍 확정된 만큼 이제 F1 팬들의 관심사는 드라이버즈 2위 경쟁에 쏠려 있다. 인도 그랑프리를 마친 현재 드라이버즈 2위는 젠슨 버튼(240점). 페르난도 알론소(227점)와 마크 웨버(221점), 루이스 해밀턴(202점)이 그 뒤에서 2위 추격의 고삐를 당기고 있다.
컨스트릭터즈 톱3는 레드 불, 맥라렌, 페라리. 메르세데스와 르노가 4, 5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포스인디아, 자우버, 토로 로소가 6위를 놓고 치열한 삼파전을 벌이고 있다.
2009년부터 그랑프리를 개최한 야스 마리나는 추월이 쉽지 않은 서킷으로 꼽힌다. 그러나 DRS가 도입된 올 시즌에는 이전과 다른 양상이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 카탈루냐나 헝가로링 등에서 빈번한 추월장면을 볼 수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야스 마리나에서도 비슷한 흐름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피렐리타이어는 야스 마리나에서 시험대에 오른다. 아부다비 그랑프리는 예선과 결선이 열리는 동안 낮과 밤이 바뀌면서 트랙 온도가 급격히 떨어진다. 따라서 피렐리 미디엄 타이어에 많은 영향이 미칠 것으로 보인다. 각 팀이 이에 대비해 어떤 전략을 선택할지 주목된다.
아부다비 그랑프리는 오는 11월 13일 SBS ESPN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 스타스포츠(채널 506번)에서는 11월 13일 오후 10시부터 생중계한다.
TRACKSIDE NEWS, 사진/F1 조직위원회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