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17일 화요일
HomeMOTORSPORTS NEWS슈퍼 포뮬러 드라이버 후보 3명 확정

슈퍼 포뮬러 드라이버 후보 3명 확정


올해 8월 인제오토테마파크에서 개최될 슈퍼 포뮬러 한국 대회에 출전할 국내 드라이버 후보 3명이 김동은(인제오토피아), 정의철, 최해민(F1파일럿닷컴)으로 결정되었다. (주)인제오토피아는 (사)한국자동차경주협회와 공동으로 지난 1월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 공개 서류 신청을 통해 3명의 후보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Go! Super Formula’ 프로젝트는 8월 25일에 개최되는 슈퍼 포뮬러 한국 대회를 주최하는 (주)인제오토피아가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한국인 선수를 선발해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인제오토피아는 후보로 선발된 3명을 대상으로 2월 7일 일본 후지 스피드웨이 경주장에서 포뮬러 머신 적응 테스트를 거친 후 가장 성적이 좋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한 명을 선정할 방침이다.
이 과정을 통해 선발된 드라이버에게는 슈퍼 포뮬러 한국 대회에 출전할 자격이 주어지며, 결승에 앞서 두달 동안 특별 훈련을 하게 된다. 탈락된 나머지 두 명의 드라이버도 3월부터 진행할 예정인 (주)인제오토피아의 드라이버 육성 프로그램(PDP, Program of Driver Promotion)에 참여할 자격을 부여한다. 성적이 좋을 경우 내년 슈퍼 포뮬러 드라이버로 선발될 수도 있다.
‘PDP’는 (주)인제오토피아가 유치한 모든 대회에 한국 드라이버가 참가할 수 있도록 육성,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모터스포츠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인제오토피아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 중인 ‘Go, Super Formula’ 프로젝트가 그 첫 번째 공식 프로그램으로,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유망주의 발굴, 육성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의 다양화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인제오토피아는 8월 인제 오토테마파크에서의 경기 결과에 따라 2014년에는 2명의 한국인 드라이버가 주축이 된 팀을 구성해 슈퍼 포뮬러 풀 시즌에 출전시키는 방안도 강구하고 있다.
인제오토피아 관계자는 “신청 선수들 모두 우수한 실력을 갖추고 있어 3명을 선발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선수 외에도 향후 발전 가능성을 고려해 꾸준히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주)인제오토피아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