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21일 토요일
HomeMOTORSPORTS NEWS슈퍼스포츠와 슈가포인트, 의류 스폰서십 계약 체결

슈퍼스포츠와 슈가포인트, 의류 스폰서십 계약 체결


슈퍼스포츠 레이싱팀이 익스트림 스포츠웨어 브랜드 슈가포인트(sugapoint.com)와 의류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이와 관련해 지난 9월 11일(화),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슈가포인트 본사에서 스폰서십 조인식을 연 슈퍼스포츠와 슈가포인트는 앞으로 모터스포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긴밀한 협력 체제를 구축할 방침이다.
슈퍼스포츠 팀과의 스폰서십 조인식에 참석한 슈가포인트 윤석숭 대표는 “지난 10년간 스노보드 국가대표를 비롯해 여러 익스트림 스포츠 선수들을 후원해왔다”면서 “모터스포츠에 대한 오랜 관심을 슈퍼스포츠를 통해 펼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슈퍼스포츠 김태훈 감독은 “신생 레이싱팀에 후원을 아끼지 않은 슈가포인트 측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 이를 계기로 더욱 분발해 후원사와 수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스노보드, 웨이크 및 서핑 등에 필수적인 익스트림 스포츠웨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슈가포인트는 2012 헬로모바일 슈퍼6000에 출전하는 슈퍼스포츠 팀에 특별 제작한 레이싱 관련 의류를 공급할 계획이다.
슈가포인트 관계자는 “새로운 스타일의 레이싱 의류를 국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면서 “슈퍼스포츠 팀과 함께 다각적인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슈퍼스포츠는 김태훈 감독 외 김범훈, 김동길 등 12명이 주축이 되어 올 시즌에 출범한 신생 레이싱팀이다. 다른 팀과 달리 슈퍼스포츠는 1천여 명에 가까운 일반 팬들의 후원을 받아 슈퍼6000 경주차를 운영하고 있다. 이 팀 주전 드라이버 김범훈은 슈퍼6000 5전을 마친 현재 드라이버즈 4위를 기록 중이다. 시즌 후반기 들어서는 두 차례 포디엄에 오르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올해 남은 2전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
박기현(allen@trackside.co.kr), 사진/슈퍼스포츠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